안녕하세요 아나미고스의 #동물인형중 #강아지인형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털이 수북이 쌓여 눈이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영국의 삽살개라고도 부른다고 합니다.
눈이 잘 보이게 찍어봤어요.아나미고스 동물 인형은 실제와 비슷한 느낌도 있지만 보면 꼭 앉고 싶어지는 사랑스러운 인형입니다.
#아나미고스는 영국 TOBAR사에서 기획, 제작된 고급스러운 재질의 친환경 인형 브랜드입니다.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인형들이 정말 많아요.그 중에서 오늘은 올드 잉글리시 쉽독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인형은 품에 안기도록 제작되었지만 실제로는 큽니다. 게다가 털이 복슬복슬해서 은근히 영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강아지랍니다.
쉽독이라는 이름처럼 목축견의 일종입니다. 긴 회색과 흰 털을 가지고 있어서 바로 보면 알 수 있어요.어깨 높이가 55센티미터, 체중 45킬로그램까지 자랍니다만, 보통 39킬로그램이 일반적입니다.어때요? 그냥 쓰다듬어주고 싶지 않아요?1873년 영국 버밍엄에서 열린 도그쇼에서 처음 선보여 인기있는 강아지였고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그 후로 계속 양치기 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원래 기원은 1700년대 후반 잉글랜드 서부에서 기원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양떼와 소를 시장으로 내몰기 위해 사육된 개거든요.청각이 뛰어나 남들보다 4배 먼 곳에서도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훌륭한 후각을 가지고 있으면 인간보다 약 100,000배 좋습니다.마지막으로 프렌치 불독과 함께 투샷이네요. #올드잉글리시십 강아지 인형 충전재는 친환경 제품들로 가득합니다.아이들의 #애착인형으로서 어른들의 감성인형으로서 어떨까요?영국 브랜드 아나미고스 월드 오브 네이처 올드 잉글리시십 강아지 동물 인형입니다. : 조그코리아를 보는 순간 꼭 앉고 싶은 실제와 비슷한 우리가 쉽게 접하는 동물, 유럽, 세계 각국의 동물 친구들, 희귀 동물들을 모두 모아보세요. 친환경 제품으로 지구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최대한 제품을 제작하고 미니북 형식으로 각 동물의 특징을 적어 놓고 포장까지도 교육적입니다.smartstore.naver.com영국 브랜드 아나미고스 월드 오브 네이처 올드 잉글리시십 강아지 동물 인형입니다. : 조그코리아를 보는 순간 꼭 앉고 싶은 실제와 비슷한 우리가 쉽게 접하는 동물, 유럽, 세계 각국의 동물 친구들, 희귀 동물들을 모두 모아보세요. 친환경 제품으로 지구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최대한 제품을 제작하고 미니북 형식으로 각 동물의 특징을 적어 놓고 포장까지도 교육적입니다.smartstore.naver.com영국 브랜드 아나미고스 월드 오브 네이처 올드 잉글리시십 강아지 동물 인형입니다. : 조그코리아를 보는 순간 꼭 앉고 싶은 실제와 비슷한 우리가 쉽게 접하는 동물, 유럽, 세계 각국의 동물 친구들, 희귀 동물들을 모두 모아보세요. 친환경 제품으로 지구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최대한 제품을 제작하고 미니북 형식으로 각 동물의 특징을 적어 놓고 포장까지도 교육적입니다.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