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을 뺀 후 보고.처음 물제에서 일산 한방 다이어트를 했을 때 몸의 부기와 그동안 먹은 것을 비워기간 3일 동안 3kg감량되었습니다.그 뒤 몸의 관리 때문에 한방 진료실에서 처방하고 주신 한약을 먹어요 일주일에서 다시 1kg감량된 뒤 지금은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나처럼 체중 감량을 많이 한 사람들의 특징이 부작용 때문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이웃들의 코멘트를 보고 알았습니다 특히 약에 민감한 체질이니, 몸매 관리를 뽑아서 약이 듣지 않는 것도 꽤 많거든요, 옛날 다이어트 방법으로 한약이 아니라 양약에서 관리할 때는 나의 경우는 저혈압이 강해지고 몸이 저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태어나서 처음 겪는 현상이기 때문처음에는 당황하기도 했고, 이는 무엇일까..라고도 생각했지만, 나중에 저혈압의 증상이라고 알고 겁까지 됐습니다또 식욕 억제할 뿐 아니라 배가 항상 시무룩하게 기분이 안 좋았던 적도 있었고, 사람마다 체질이 달라서 자기 몸에 맞는 한약을 찾기가 정말 힘들다고 생각했다.https://blog.naver.com/jupianlife/222542956685
일산 다이어트 한의원, 한약 건강도 회복된 후 이 다이어트는 도대체 언제 끝날까ㅠ_ㅠ혼자 힘으로는 꾸준한 몸 관리가 어려울 것이다. 일산다이어트한의…blog.naver.com
한의원보다는 병원에 가까운 사람이기 때문에 한의원은 생각지도 못했지만 다같이 천편일률적으로 먹는 약이 아니라 제 몸과 체질에 맞게 처방되기 때문에 잘 맞았다고 생각합니다.체중관리를 시작한지 10일정도 되었는데 일단 부작용이 없어서 자신있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으로 추천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산 한방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물제가 역시 일반적인 한약 파우치라 핸드폰이 불편하기 때문에 정제도 함께 처방 받았는데 생각보다 이 포치는 그렇게 휴대가 불편하지 않았어요.아침 한 포는 집에서 먹은 뒤 한 포는 가방에 넣어 회사에 출근해서 점심 30분 전에 항상 먹었습니다.퇴근 후 집에 와서 저녁 한 포를 먹고 저녁을 먹으면 좋고, 계속 한약만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리고 긴 몸의 관리를 하면서 서양 음악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진 탓인지 양약보다 한약 한봉지가 잘 맞나요
평일에는 회사의 집, 회사의 집에서 꽤 식단과 약을 지키는 것이 간단한 거요.아침에 퇴근 전에 식욕 억제하는 한약을 한봉지 먹고 아침 밥은 먹을 때도 있고 마시지 않을 때도 있는데 쉽게 주먹밥 1개(반 컵 정도) 먹었습니다.낮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한국 음식을 제대로 먹고 밤에는 배가 고프지 않고 먹을 때도 있고, 마시지 않을 때도 있었습니다그치만 왜도 회사에 다니는 분은 공감하지만, 특히 스트레스를 받고 식욕이 오르고 음식이 먹고 싶어지는 날이 있잖아요그런 날은 체중 관리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오히려 먹고 싶은 것을 먹는데 양을 조절 하려고 단지 먹고 싶은 것을 항상 먹었습니다.대신 예전에는 한그릇 다 먹었다면, 2일에 걸쳐서 먹는 정도의 양을 조절했습니다.
문제는 주말이었습니다만, 가족과 친지들에게 만날 때 평상시보다 더 먹게 되는 것은 죽겠어요 ㅠ_ㅠ 어머니의 생일이라 오랜만에 쇠고기를 먹으러 갔다 왔는데, 원래 고기를 먹으면 냉면을 꼭 먹게 되잖아요?나도 습관처럼 항상 고기 먹은 후에는 칼로리가 높은 냉면을 먹는데, 이 날은 한방 병원에서 처방된 한약을 마셔서 그런지, 적당히 배가 불러서 냉면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아마도 냉면을 시키면 후회했을지도 모릅니다
문제는 주말이었는데 가족이나 지인들 만날 때 평소보다 더 먹게 되는 건 어쩔 수 없어요ㅠ_ㅠ 엄마 생신이라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갔다 왔는데 원래 고기 먹으면 냉면을 꼭 먹게 되잖아요? 저도 습관처럼 항상 고기를 먹은 후에는 칼로리가 높은 냉면을 먹는데, 이날은 한방병원에서 처방받은 한약을 먹어서 그런지 적당히 배가 불러서 냉면을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아마 냉면을 시켰으면 후회했을지도 몰라요.
그리고 친구들 만날 때도 항상 같이 뭐 먹잖아요.제가 일산 한방 다이어트로 체중 관리를 한다고 해서 같이 조금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보통 식사를 하되 기존 1인분에서 체중이 많이 증가하지 않을 정도의 양으로 조절하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왠지 양심의 가책을 느껴서…… 밥을 먹은 후 체지방 감량을 위해 평소보다 조금 걷기도 하면서 몸을 조금 더 움직이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여러분도 아시다 시피···체중 관리하는 사람이 이렇게 마셔도 되는지 생각처럼 모두 칼로리가 높으며 특히 일산 한방 다이어트 한방 약을 마실 때 마셔서는 안 되는 음식 중 대표적인 것도 있습니다.그래서 양을 조절하고 마셔도 사실 나도 조금 걱정이었습니다.지금 당장 행복하니까 마시는데, 매일 체중계에 오를 때의 무서움이라는 것은 다이어트의 방법으로 선택한 약 탓인지 체중이 많이 오르지 않고 거의 일정 수준을 유지하시나요.한번씩 오는 정체기가 있는데내가 지금 그렇다고 생각합니다더 이상 마르지 않고 살 안 찌는 상태.이때 운동까지 함께 하면 살 빼는 게 눈에 보이는 시기!그런데 제가 요즘 일이 바빠서 도저히 운동할 시간이 없어요 ㅠ_ㅠ 거의 자는 시간 빼고 계속 일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도 하다 공부할 시간도 무시 못하기 때문에 운동도 할 수 없고 현재 몸무게가 항상 머물고 있습니다.그리고 예전, 체지방을 빼려고 운동을 격렬하게 해서 발을 다친 경험도 있어 운동한 뒤 집에서 쉴 때에 발을 조금이라도 통증을 느끼면 무서워서 제대로 운동 못할 거요 ㅠ_ㅠ그래도 간단한 스트레치 정도는 해야겠어요?
그런데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체중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다 칼로리가 높은 것들이고 특히 일산 한방 다이어트 한약을 먹을 때 먹으면 안 되는 음식들 중에 대표적인 것들이기도 합니다.그래서 양을 조절해서 마셔도 사실 저도 조금 걱정이 됐어요. 지금 당장 행복해서 먹는데 아침마다 체중계 올라갈 때의 무서움이라는 게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택한 약 때문인지 체중이 크게 오르지 않고 거의 일정 수준을 유지하거든요. 한 번씩 오는 정체기가 있는데 제가 지금 그런 것 같아요 더 이상 살이 안 빠지고 살이 안 찌는 상태. 이때 운동까지 같이 하면 살이 빠지는 게 눈에 보이는 시기! 그런데 제가 요즘 일이 바빠서 도저히 운동할 시간이 없어요ㅠ_ㅠ 거의 자는 시간을 제외하고 계속 일하고 있는 상태이기도 하고 공부하는 시간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운동을 할 수 없어서 현재 체중이 항상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체지방을 감량하려고 운동을 심하게 하다가 다리를 다친 경험도 있고, 운동 후 집에서 쉴 때 다리에 조금이라도 통증이 느껴지면 무서워서 제대로 운동을 못하거든요ㅠ_ㅠ 그래도 간단한 스트레칭 정도는 해야겠죠?
이 때 포기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식사 관리를 하지 않고 더 먹으면 체중 감량 대실패!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그래서 정체기 때도 꾸준히 다이어트하는 방법은 마음가짐이라고 생각합니다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이처럼 1~2주가 지나면 또 체중이 줄어 그날 때문에 폭식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해야 합니다아직 일산 한방 다이어트를 하면서 특별한 부작용이라는 것을 느끼지 않고 이전보다 확실하게 식단 조절이 편하게 되고 좀 운동하고 꾸준히 하면 예쁜 몸매 라인을 만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일주일 후에 다시 보고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