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취업 준비 일기 #2

♬오늘의 학습♬♬오늘의 학습♬*학습하면서 느낀 것. 세상에는 많은 문구가 있었고, 지금까지 뜻밖의 일이 너무 파급 효과를 만드는 것이 정말 신기했다.또 드라마나 대사 중에서도 많은 좋은 글귀이 보이고 좋은 소재가 될 만한 문구, 단어는 사람들이 생활하는데 사소한 일상에서도 좋은 소재가 많다고 생각했다!k/pop의 가사에서 인상 깊은 악동 뮤지션 love me♬ 비타민 U가 필요하니까 보내고샛노랗게 ♬ U=YOU가 알아듣도록 하고 비타민이라는 영향제처럼 좋은 영향으로 포장하고 색감의 따뜻함을 샛노랗게 하고 재미 있고 따뜻한 감정을 잘 울렸다.멜로 먼스-고백 ♪ 너 때문에 준비한 500종류의 멋진 말이 남았지만 ♪ 숫자로 표현을 하며 자신의 사랑을 더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좀 더 알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인상 깊은 카피 찾-iPhone애플사에서 나온 iPhone6에서 iPhone6S로 넘어갈 때” 바뀐 것은 단 한개 전부예요”라는 문구를 넣고 광고를 만들었다.이 절의 파급 효과는 외관 디자인이 바뀐 것이 없어 고객의 실망감이 조성될 때 안에 부품이나 사소한 터치 반응 등을 모두 바꾼 것을 한 문장으로 표현하고 이 문구 하나로 iPhone바람의 시대를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애플사에 iPhone라인 업 중 가장 역작으로 속하는 오늘도 끝~~~

error: Content is protected !!